"술자리 안 갔다" 잡아뗐던 '룸살롱 검사' 3명 모두 징계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결과도 좋지 않았던 대회, 만약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기자회견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잘못을 했으니 빨리 사과하고 싶었다. 취재진 앞에 선 이용찬은 “이유 불문하고 국제대회 기간 중 음주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프로야구 NC의 우완 불펜 투수 이용찬이 1일 창원NC파크에서 취재진 앞에 섰다. 최근 불거진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 기간 음주 파문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기 위함이다.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야구는 전날 음주 빡세게 하고 숙취 경기가 가능한가봐요?


그렇게 치근덕거리는 것으로 성적 만족을 느끼는 것 같다는 게 그의 이야기. 또한 지금은 야당의원으로 있는 모 의원은 변태적인 행동으로 과거 아가씨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고 한다. 윤씨는 몇년 전부터 북창동 지역에서 미아리, 천호동 윤락가에서나 볼 수 있었던 난잡한 쇼를 하면서 룸살롱 술자리 문화도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업소 관계자는 "이런 1인 고객들 방문이 만들어 낸 시장 규모가 작지 않다"며 "1인 시스템은 당분간 계속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취재를 마치고 룸살롱을 빠져나오는 동안 마주친 손님들의 얼굴은 모두 밝았다. 긴 복도를 지나 출구로 빠져 나올 때까지 주로 혼자 돌아다니는 남성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하지만 룸 하나를 1명이 잡고 놀면 업소의 매출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2022년 1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올라온 한 영상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구라철'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형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이선규가 출연했습니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도우미의 성접대를 함께 받으면서 공범의식을 통해 서로를 더 친밀한 관계로 이끌어 주는 장점(?)도 있다. 거기에다 룸살롱에서의 접대는 조직과 사회에서 업무 수행으로 관행으로 인정을 해 준다.


밀린 기사 쓰느라 취재기자들이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데 얼큰하게 취한 편집국장이 사무실에 들어오더란다. 제각기 자신의 일에 정신이 팔려 기사를 쓰고 있는데 편집국장이 컴퓨터 앞에 꼼지락 거리더니 기자들을 부르더란다. 컴퓨터 모니터에 포르노 동영상을 틀어놓고 '내일까지 이거보고 감상문 써와라'하며 히죽거렸다는데.. 어떤 인간환경의 극한 변화로 인해 남성의 성욕이 급감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성성의 매매에 대한 수요는 無限하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지금은 사업가로 변신한 개그맨 J씨와 B씨는 매너도 좋고 팁도 잘 주는 편이어서 호스티스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또다른 J씨 역시 호스티스들에게 존칭을 쓸 정도로 매너가 좋다고. 나이트클럽에서 잘나가는 웨이터였던 그가 룸살롱 웨이터로 변신한 건 96년, 친구들과 함께 신촌로터리에 당시 아주 큰 규모의 룸살롱인 귀빈을 차려 웨이터로 활동하면서부터였다.


이에, "너무 소설이지 않느냐. 나랑 술 한잔 거하게 하셔야겠다"며 반박한 한예슬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아 보복성으로 이러한 일을 당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본인의 SN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한예슬. 서초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는 자신과 캘러닉은 업소에 들어간 지 한 시간이 채 안 돼 나왔으며, 남아 있던 남성 임원들이 여성 파트너들과 무엇을 했는지는 모른다고 했다. 이어 이 여성 임원은 약 1년 후 회사 인사부에 당시 유흥업소 방문으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폭로해 이런 사실이 알려졌다.


이재명 민주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상황실장인 진성준 의원은 24일 충북 충주 유세현장에서 윤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이 룸살롱 가서 술 먹고 노래 부르다가 점수가 잘 나오면 하는 것”이라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20대 대선을 13일 남겨두고 여야가 때아닌 ‘룸살롱 설전’으로 격돌했다.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의 룸살롱 행태”로 직격하고 나서자 국민의힘이 “룸살롱은 민주당 586의 주특기”라고 맞받아치면서다. 상대방을 향한 격한 네거티브성 말들이 오가면서 ‘비호감 대선’만 가중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김요한은 "아니 근데 야구는 시합이랑 훈련이 별로 안 힘든가 보다. 시합 전날에 이렇게 술을 마신다는 게 배구선수로서는 이해가 안 된다"라며 고개를 저었습니다. 이어 이대형이 야구선수로 뛸 당시 만났던 빌런 선배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술' 내용이 빠지지 않자, 김요한이 돌직구를 던졌습니다. 이대형은 "야구도 몇 센치만 뒤에서 맞으면 공이 안 나간다. 또한 야구는 일주일 6경기를 해서 저녁에 술을 마시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거다"고 말했습니다.

오피사이트 opart1 opart1 opart4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